오늘은 새로나온 신비한 경지(스즈메) 컨텐츠를 살짝만 밀어봤다
물론 금희로만 쭉 밀었다
현재 3단계까지만 밀었는데
저번 시즌에 나왔던 축복효과들은 똑같다
하지만 추가된 시스템이 있긴 한데,
이 격투레벨이라는 게 싸우는 동안 증가하는데 맞으면 감소하는 거 같다
총 4개를 고를 수 있기 때문에 난이도가 올라가면
적절하게 버프디버프 섞어서 사용하는 게 효율이 좋을 거 같다
나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난이도가 올라가면
최종단계에서 급사하는 경우도 꽤 있는 걸 생각해서
방어력 감소를 빼고 받피감버프 하나 넣어서 215퍼로 맞췄다
그거랑 붕스에 있는 기물 시스템도 들어왔다
신물이라고 해놨지만 아무튼 기물...
아까 했던 거중에 저렇게 먹으면
폭발의 영역을 먼저 먹으면 모든 꿈조각 획득시 3배가 되고,
그상태에서 꿈조각 5천개까지 모았다가
먼지가 쌓인 수첩을 먹었더니
100퍼에 해당하는 5천개에 3배인 15000개를 먹고 나서
2만개가 되고 상점구매를 싹 하고 나서 18000개 남았다...
하지만 아쉬운 건 저렇게 쌓은 상태에서 그걸 활용할 수 있는
뭔가가 안 나왔다는 것이다 내가 아직 못 먹은 걸 수도 있는데
꿈조각 개수당 딜증가하는 뭔가가 있어야 활용할 수 있을 거 같다
근데 축복 메커니즘이 변한 게 크게 없다보니
금희한테 딱 맞는 빌드는 보지 못했다
근데 여전히 축복밸런스가 좀 별로인 거 같은 게
전도/기류 쪽 축복은 뭔가 아쉬운 게 많다
여전히 딜은 지옥불기사/안정성은 타종거북이
이게 제일 좋은 거 같고
기물이 뭔가 특별한 게 더 추가된 게 없으면 좀 아쉬울듯...
아직 별로 안 해봤으니까 더 있을 거라고 기대해본다
상전벽해 같은 경우 2돌이나 올려주는 템인데 상당히 고효율 아닌가 싶다 ㄷㄷ
금희한테 맞는 기물인 희생품도 스태소모가 엄청 체감되진 않아서 굉장히 좋다
참고로 스킬트리 저번에 올렸던 것도 시즌초기화되는 시스템이어서
새로 올리는데 몇판 안 해도 풀로 다 찍을 수 있으니 부담되진 않았고
보상도 여전히 혜자여서 좋았다
금희만 해봤지만 산화랑 감심은 또 더 재밌을 거 같아서 기대중이다!
재밌었다~
'게임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706 역경의 탑을 돌아보았다 (명조) (0) | 2024.07.06 |
---|---|
240705 맨더빌 무기를 만들어봤다 (파판14) (0) | 2024.07.06 |
240701 명조 1.1 스토리는 만족스러웠다 (명조) (0) | 2024.07.02 |
240629 사이버유격을 해보았다 (Rabbit and steel) (0) | 2024.06.30 |
240628 금희를 뽑아봤다 (명조) (0) | 2024.06.29 |